2024/12 5

삼성카드 앱 광고 캔디모으기로 고객 참여와 혜택을 동시에! 🎯

안녕하세요! 비즈그리다(주) 입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앱에서 제공하는 캔디모으기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모아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광고주 여러분들도 이 기회를 통해 고객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어요!   캔디모으기란? 🍭  간단하게 설명하면 "미션을 달성하고, 캔디를 적립해, 혜택으로 교환"하는 서비스에요.    ★ 캔디모으기 서비스삼성카드 앱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캔디라는 포인트를 쌓을수 있는데,이를 모아서 여러 가지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죠. 고객들은 게임을 하듯이 다양한 미션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참여하게 되는 구조에요.    고객 현황 및 특징 📊   캔디모으기의..

카테고리 없음 2024.12.26

고객의 목소리를 듣다 – 타겟메세징 서베이(Survey) 편

안녕하세요!빅데이터 기반 타겟 광고 마케팅 전문 대행사 **비즈그리다(주)**입니다. 😊​오늘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비즈니스 전략에 반영하는 과정인 서베이 타겟메세징 캠페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서베이(SURVEY)를 마케팅에서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까요? 서베이가 제공하는 마케팅 인사이트 서베이는 마케팅과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있어 필수적인 고객 데이터를 제공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고객의 실제 의견과 피드백을 수집함으로써, 기업은 단순한 추측이나 가정이 아닌, 실질적인 소비자 인사이트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정확하게 고객의 니즈와 요구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품이나 서비스 개선, 가격 전략 조정, 마케팅 메시지의..

비즈그리다 2024.12.20

비즈그리다와 함께하는 메타 광고 타겟팅 전략으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시작하세요!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핵심 전략 중 하나인 메타 광고 타겟팅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여러분의 브랜드가 정확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나요? 이제 비즈그리다와 함께 더욱 정교하고 세밀한 타겟팅으로 원하는 고객에게 다가가 보세요! 🚀   🌟 메타 광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메타 광고는 단순히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에게 보여줄지 정확하게 결정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특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수십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어, 이들의 행동 패턴, 관심사, 위치 등을 기반으로 한 타겟팅이 매우 강력합니다.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메타 광고를 어떤식으로활용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비즈레터 2024.12.16

[비즈사례] 맞춤형 타겟팅을 통한 영유아 및 청소년 교육 브랜드 데이터 마케팅 사례

안녕하세요,빅데이터 기반 타겟 광고 마케팅 전문 대행사 비즈그리다입니다.😊오늘은 영유아 및 청소년 교육브랜드를 대상으로하는 LMS마케팅의 장점을 알아보고 성공적이였던 캠페인 집행 사례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LMS문자 마케팅이교육 브랜드 홍보에 필요한 이유 1.즉각적인 전달력  LMS 문자 메시지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전달되므로, 긴급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정보를 빠르게 알릴 수 있습니다. 특히 영유아 교육 브랜드의 경우, 부모님들은 자녀와 관련된 정보를 빠르게 수신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문자 마케팅이 효과적입니다.  2.높은 열람률   문자 메시지는 이메일이나 소셜 미디어광고에 비해 열람률이 매우 높습니다. 부모님들은 자녀 교육과 관련된 정보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문자..

비즈사례 2024.12.10

문자 LMS 타겟팅 광고 비교, ‘카드사 vs 통신사’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비즈그리다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캐주얼한 마케팅 트렌드를 소개하는 비즈레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문자 LMS 타겟팅 광고, 카드사와 통신사 중 어디서 해야 할까? 입니다 😊 카드 결제 데이터로 타겟팅!카드사 LMS 광고  카드사 LMS 광고는 카드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겟팅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 카드사는 월 수억 건에 이르는 거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연령, 지역, 업종, 직업, 소비 패턴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타겟 그룹을 생성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정밀 타겟팅이 가능하며, 구매력 있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또한, 카드사가 오랜 기간 동안 축적해온방대한 결제 데이터를 통해 각 고객의 소..

비즈레터 202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