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비즈그리다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캐주얼한 마케팅 트렌드를 소개하는 비즈레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문자 LMS 타겟팅 광고, 카드사와 통신사 중 어디서 해야 할까? 입니다 😊 카드 결제 데이터로 타겟팅!카드사 LMS 광고 카드사 LMS 광고는 카드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겟팅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 카드사는 월 수억 건에 이르는 거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연령, 지역, 업종, 직업, 소비 패턴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타겟 그룹을 생성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정밀 타겟팅이 가능하며, 구매력 있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또한, 카드사가 오랜 기간 동안 축적해온방대한 결제 데이터를 통해 각 고객의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