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그리다

타겟팅 분양 마케팅 서비스, 비즈그리다(주)에서 만나보세요!

bizgrida 2025. 3. 4. 18:08

 

 

안녕하세요, 비즈그리다(주)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타겟팅 분양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분양하면 '완판' 가능성 ↑" ㆍ ㆍ ㆍ 전국 분양 시장 전망 '맑음'

 

최근 위축되었던 분양시장이 점차 회복세를 보이며,

향후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분양업계에서 놓칠 수 없는

핵심 광고 방식으로 자리 잡은 것이

바로 문자 광고입니다.

카드사와 통신사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의 연령, 거주지, 소비 패턴 등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타겟 메시징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문자 광고 (LMS/MMS)
왜 필요 한가요 ?

 

 

 

문자 광고는 고객 맞춤형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효율적인 광고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카드사와 통신사의 빅데이터를 활용하면

연령, 거주지, 소비 패턴, 자산 규모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딱 맞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비즈그리다(주)는 이러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분양 광고의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카드사와 통신사는

어떠한 조건을 가지고 정확한

타겟팅을 진행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사 데이터 기반
분양 마케팅의 특징

 

카드사 데이터 정보 예시

 

 

1. 정교한 소비 데이터 활용

 

 

고객의 월 카드 사용액, 결제 이력

(호텔, 리조트, 명품, 골프 등), 추정 연소득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 수준과

자산 규모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소득층이나 고가 분양 상품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2.거주 형태와 자산 규모 분석



고객이 아파트에 거주하는지 여부와

추정 자산 규모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현재 부동산 관련 니즈가

있을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3. 소비 패턴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분석

 

 

 

 

특정 결제 이력을 분석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분양 상품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ex): 골프장 결제 이력이 많은 고객에게는

고급 골프 리조트 분양 광고를 전달.

 

4. 광범위한 데이터 커버리지

 

 

 

카드사는 다수의 고객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어

연령, 지역, 성별 등의 기본적인 조건은 물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력까지

폭넓게 분석 가능합니다.

 


 

카드사 분양타겟 조건 예시 

 

 

​지역 : 강동구,강남구,서초구,송파구,
용산구(구단위까지 세팅가능)
성별 : 남,여
연령대 : 33세 ~ 69세
-세부타켓팅 (or)
1순위 연소득 추정 : 5천만원 이상
2순위 월사용액(카드) : 200만원 이상

 

위와 같이

분양 중심권에 있는 지역부터

소비 적절 연령 타겟팅과

연소득 및 카드 사용량 확인을 통해

분양에 관심이 있는 타겟을

명확하게 선별하여

정보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집행가능매체

 

비즈그리다(주)는

우리카드, 롯데카드,

KB국민카드,하나카드,신한카드,

BC카드,삼성카드 와 같은

국내 메이저 카드사들과

직접 계약을 체결하여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최저 광고비와

신속한 업무처리를 보장합니다


 

통신사 데이터 기반
분양 마케팅의 특징

통신사 데이터 정보 예시

 

 

1. 세부적인 위치기반 타겟팅

동 단위까지 지역 타겟팅이 가능해

특정 지역 고객을 정확히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역 밀착형 분양 마케팅에 적합합니다.

 

2. 웹/앱 사용 이력 분석

 

 

고객의 부동산 관련 웹사이트 접속 이력이나

앱 사용 이력을 분석해 부동산 관심도가

높은 고객을 선별할 수 있습니다.

ex) 최근 부동산 앱을 자주 사용하는 고객에게

해당 지역 분양 광고 발송.

 

통신 패턴 기반의
니즈 파악

 

 

 

고객의 부동산 관련 전화 및

문자 통신 기록을 분석해

분양 상담을 받고 있거나

관심이 높은 고객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4.직업 추정 및 데이터 활용

 

특정 패턴을 통해

고객의 직업을 추정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적합한

분양 상품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ex) 공공기관 근무 추정 고객에게는

특정 지역의 안정적인 분양 상품 추천.

 

5. 실시간 데이터 분석

 

 

통신사는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어

즉각적인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ex) 특정 이벤트나 프로모션 시점에 맞춘 마케팅.

 

통신사 분양타겟 조건 예시

 

 


고객회선번호
-010번호,스마트폰만

성별
-남성/여성(50:50)

나이
-40대 이상

앱웹usage
- 12개월 이내 리조트 및 콘도
와 같은 숙박업소 2회 접속자
- 최근1년 이내 1회이상 통화자

 

위와 같이

최근 1년간 리조트와 콘도 관련 정보를

습득한 사람들을 타겟군으로 선정하여

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분양광고 집행 예시

 

집행가능매체

 

 

통신사 데이터를 활용한

분양 마케팅은 SKT, KT로 집행 가능하고

U+는 현재 분양 관련은 집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각 통신사는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 연령, 성별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춘

정교한 타겟팅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는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클라이언트와의
협업 진행

 

 

 

 

위 이미지는 비즈그리다(주)와 함께

성공적인 분양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

클라이언트들의 브랜드 로고를 담고 있습니다.

Xii 자이, 래미안,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국내 주요 브랜드 및 건설사들과 함께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좋은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장기 집행으로 이어지는 이유
1. 높은 고객 만족

 

 

정교한 타겟팅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통해

고객사 니즈를 충족하며,

뛰어난 전환율을 달성하였습니다.

캠페인 결과에 만족한 클라이언트들이

자연스럽게 장기적인 협력 관계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2.효율성과 전문성 입증

 

비즈그리다는

카드사 및 통신사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최적화된 타겟팅 광고를 제공하며,

효율적인 광고 집행으로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특히 분양 시장에서 요구하는

지역 기반 정밀 마케팅과

고소득층 타겟팅에 강점을 보이며,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인 사례를 만들어냈습니다.

 

3.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 경험

대형 건설사부터 프리미엄 리조트와

골프 멤버십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클라이언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광범위한 산업별 전문성을 갖추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신규 클라이언트들에게도

신뢰를 제공하며 장기 집행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4.지속적인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

프로젝트 집행 후에도

꾸준히 데이터를 분석하여

더 나은 전략을 제시하며,

고객사의 광고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비즈그리다(주)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데 그치지 않고,

효율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분양 프로젝트를 돕고 있습니다.

그 결과 다수의 클라이언트들이

장기적인 협업 관계를 맺으며

비즈그리다의 전문성과 성과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분양 마케팅에서 타겟팅 문자 광고는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데

필수적인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비즈그리다는

카드사와 통신사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타겟팅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분양 정보를 제공합니다.

분양 광고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비즈그리다(주)를 찾아주세요!

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분양 마케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클릭 ▼▼▼